Loading

Elvis Style in Seoul

검색
2006. 6. 3. 22:42 – 엘비스

네비게이션 강림하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5월 17일날 주문한 빌립 N70 네비게이션이 도착했습니다!!!

이 녀석을 처음본것이 4월경이었는데 당시 한달뒤부터 예약판매 시작한다고

대대적인 마케팅에 들어가고 있었습니다.

 

5월 17일 예약판매 시작하는 순간 바로 구매했고

5월 31일에 1차예약구매자들에게 일괄배송.

그리고 6월 2일 제품 수령~~~ 앗싸!!! ㅋ

 

4월부터 제품에 관심이 있었으니 기다린건 거의 2달쯤 된거랍니다..

그래도 딱 적당한 타이밍에 제품이 들어와주니 다행입니다. ^^

아직 사진은 못찍었는데 조만간 직찍사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7인치 LCD에 지상파 DMB기능, 네비게이션, 슬림형 디자인

서프3칩 내장, 아이나비 최신형맵 탑재!!!

SD메모리, CF메모리 동시탑재!

푸하하하~~~!! 좋아좋아~~~

 

 

아직 테스트 안해봤는데 지금 나가서 달고 출발해 보려고 합니다!!

올 여름은 Summer Drive~~~*^^*

 

 

 

Summer drive

- k2 -


We're driving away
복잡한건 다 버려

이대로 떠나는 거야

그대와 함께 둘이서 go summer time

 

바람결에 스치는 기분좋은 햇살

설레는 듯한 그대 미소

차안 가득 신나는 음악속에

끝없는 해변을 따라 달리는 거야

 

오랫동안 기다린 순간
부딪치는 상쾌한 바람

나 그대와 달리는

It's special 짜릿한 이 느낌

창밖으로 한번 소리쳐 봐요

우리는 지금 바다로 떠난다고

파란하늘 저 눈부신 태양이빛나는 곳에

 

We're driving away
복잡한건 다 버려

이대로 떠나는 거야

멋지게 간직할 추억을 위해

 

We're driving away
답답한건 다 버려

이대로 떠나는 거야

그대와 함께 둘이서 go summer time

 

푸른바다 코코넛 향기
부서지는 시원한 파도

늘 생각만 했었던

It's special 행복한 이순간

창밖으로 한번 소리쳐 봐요

우리는 지금 바다로 떠난다고

함께 나눌 기쁨과 사랑이꿈꾸는 곳에

 

We're driving away
복잡한건 다 버려

이대로 떠나는 거야

멋지게 간직할
추억을 위해

We're driving away
답답한건 다 버려

이대로 떠나는 거야

그대와 함께 둘이서
go summer time

'한국에서의 일상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치겠네 ㅋㅋㅋㅋ  (0) 2006.06.08
홈페이지 작업중~  (0) 2006.06.04
선거휴일날 나들이~  (0) 2006.06.01
구로동 파티 -_-;;  (0) 2006.05.31
젊은이여 야망을 가져라!!!  (0) 2006.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