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Elvis Style in Seoul

검색
2010. 7. 9. 15:34 – 엘비스

모자 2종 셋 득템~

모자를 워낙 좋아하는 관계로 뭐 살까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맘에 드는 놈이 발견되어 Get!!
근데 언제나 그렇듯이 괜찮다 싶은걸 발견하면 또 더 괜찮은 녀석이 나타나는 것이 쇼핑의 진리.
결국 두 개를 구입하게 되어 버렸다...음...'
일단 첫번째 모자 소개...
보시다시피 출신을 알 수 없는 듣보잡 모자임. 다른거 하나 더 골라서 2개사면 하나는 50% 할인해 준다고 했는데
굳이 그러고 싶지는 않아서 20불에 구입한 제품.
마스코트의 저 캐릭터가 상당히 낯이 익은데 무슨 캐릭터인지 아시는 분은 제보 바랍니다.


그리고 다음 매장에서 눈에 띄어서 역시 충동구매로 구입하게 된 제품.
가격차이도 별로 안나는데 - 30불 - 애초부터 이거 하나만 살걸 그랬다.
근데 뭐 쇼핑이란게 어디 그렇게 뜻대로 되는 것도 아니고....ㅎㅎㅎ
그래도 이쁘니깐 뭐 용서하련다.

대망의 착샷! 원래 뭐 사면 착샷은 기본 매너중의 매너~~~

모자 사서 기분 좋은 하루~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