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Elvis Style in Seoul

검색
2006. 8. 13. 07:25 – 엘비스

토요일~~ 내 화보집?ㅋㅋㅋ

강남에 팀장님 결혼식 갔다가 일 마무리 지으려고 사무실에 잠시 들렀습니다.

(사실 날씨도 덥고 그래서 놀러간게 더 정답이긴 하지만..)

 

오랫만에 카메라를 들고 갔더니 사진잔뜩 찍어서 기분좋네요.

그 중에서 잘 나온 사진들 몇개 엄선해서 올려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병수대리가 찍어준 사진...심도가 너무 얕게 나와서 나름대로 분위기 있게 나온듯 합니다.
갑자기 이상한 얼굴 "턱"하니 나와서 놀랬어도 어쩔 수 없습니다.
이렇게 클로즈업해서 보니깐 나도 참 많이 늙었네요...쩝..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뭔가 뺀질거리는 느낌의 사진...

손을 턱에 괴고 있는 연출까지는 그렇다치고

새끼손가락을 피고 있는거는 어떻게 봐야할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처럼 분위기 있는 연출샷.
쌍꺼풀이 없는 눈이지만 유일하게 얼굴에서 맘에 드는 부분이 제 눈인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너무 아끼는 피규어 효도르와 함께 대결컨셉으로 찍어준 작품입니다.

밑에 사진 내 얼굴 진짜 얄밉게 나왔네요...한대 팍 때려주고 싶습니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거는 사진 찍어준 "벤"아저씨...

나는 막 찍어줘놓고 자기가 찍히는건 절대 거부합니다.

저 완벽수비를 보십시오 빈틈이 없습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사진 찍을때 보이지 않은 하체부분 샷.
줄간지 가이사진이라서 야버를 위해 올립니다.
야버 좋으냐? 좋아? ㅋㅋㅋ
줄간지 이거 넘 웃겨
 
BGM Everybody's changing
sung by Keane

'한국에서의 일상은?' 카테고리의 다른 글

Jump up!!!!!  (0) 2006.08.20
힘내라! 엘비스!!!  (0) 2006.08.16
일과중 휴식~  (0) 2006.08.12
이런 시절이 있었구나~  (0) 2006.08.08
머리깎으러 가는길  (0) 2006.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