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Elvis Style in Seoul

검색
2006. 8. 20. 21:58 – 엘비스

Jump up!!!!!

요새 개인적인 프로젝트 때문에 주말에도 출근을 불사하는 모드로 전환되어버렸습니다.

사실 안 가도 되는데...집에 있음 심심해서 겸사겸사 ㅋㅋㅋ

사무실에 출근해보니깐 아무도 없는 텅빈 공간의 적막함이란 원....

근데 마침 저의 단짝 디자이너 하메지로군도 출근을 하셨네요. ㅋㅋ

어젠 하늘이 너무 좋아서 옥상에 잠깐 바람쐬러 가서는 사진찍고 놀았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친구가 하메지로!!!!! ㅋㅋㅋ

디자인 감각이 뛰어난 친구예용~

제 카메라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DSLR이라서 저거 셀프샷 하는데

무거워서 힘들었습니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뭔가를 생각하고 있는 하메지로군....그게 뭘까?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손들어!!!! 빵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웃음은 자연스럽고 좋은데 저 뒷짐진 포즈는....동네 영감님 되시겠습니다.

올해 농사 풍년이신가봐요?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찍지마세요~~ 초상권이 있잖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도 초상권이 있걸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좋아하는 점프샷 신공입니다! 폴짞~~~

이런 역동적인 사진 좋아해요 저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타스키와 허치? 기동순찰대? 마이애미 바이스???

설마 덤앤더머? ㅡ.ㅡ

여튼 파트너식으로 찍은 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늘이 부르는 소리 있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뭐가 아까부터 그리 신난건지 폴짝폴짝 ~~난리가 났습니다. 아주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늘색깔이 예술이죠? 토요일의 하늘은 정말 청명하고 아름다웠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빨리 프로젝트 끝내고 휴가가고 싶습니다.
휴가철도 다 끝났는데 나만 아직 못갔어요 엉엉 ㅠㅠ
 
SD건담, 이스온라인, 그랜드체이스...막상 웹기획쪽보다는 요새는 분석리포트가
내 목을 더 조르고 있는듯, 누가 좀 아이디어 좀 줘봐요 ㅠㅠ
 
 
BGM Rhythm and Business
sung by Tower of Power
 
 

'한국에서의 일상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어막을 쳐 놨어야 되는건데...  (0) 2006.08.23
단순접촉효과  (0) 2006.08.22
힘내라! 엘비스!!!  (0) 2006.08.16
토요일~~ 내 화보집?ㅋㅋㅋ  (0) 2006.08.13
일과중 휴식~  (0) 2006.08.12